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먹어볼까]스타들의 숨은 이색 먹거리 청담동 ‘스타김밥’

2017-01-05 16:36, 이광용 기자 [XML:KR:9104:사람]
#스타김밥 #웰빙김밥 #이색먹거리 #연예인식단
+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최근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한 ‘연예인 식단’이 널리 알려지고 있다.

특히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몸매관리와 영양보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연예인들의 식단이 최근 SNS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오픈 초기부터 ‘프리미엄 웰빙 김밥’을 표방한 청담동 스타김밥은 유기농 채소와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스타들의 숨겨진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다.

유명 연예인 강소라씨와 H.O.T 멤버들의 단골로 알려진 스타김밥은 자체 개발한 레시피의 프리미엄 김밥 15종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최근 생모짜렐라치즈를 베이스로 만든 고르곤졸라 피자도 신제품으로 내놓았다.

모든 김밥에는 웰빙을 고려해 뇌와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강황쌀을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크림치즈, 햄프씨드, 수비드 닭가슴살, 오리 안심, 소불고기 등의 식재료를 사용했다.

이소흔 스타김밥 대표는 “강황쌀로 김밥을 만들면 영양도 풍부하지만 노란 빛깔이 신선한 재료들의 돋보이게 만들어 보기에도 참 예쁘다. 이 때문에 스타김밥이란 이름을 짓게 됐다”며 “스타와 스타를 보기위해 오는 팬들, 건강에 민감한 20~30대 직장인, 주변 웨딩샵을 찾아온 예비신부 등이 주요 고객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건강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김밥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며 “단순한 먹거리 이상의 ‘건강한 한 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김밥 대표 메뉴로는 치즈와 게살 타르타르가 들어간 ‘랍스타’, 닭가슴살과 파프리카가 들어간 ‘헬스타’, 양념 오징어 진미채가 들어간 ‘오스타’ 등이 있으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재미있는 메뉴이름으로 20~30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