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위메프, 소상공인 판로개척…V커머스 홍보영상 ‘60초쇼핑’ 선보여

2019-09-17 12:06, 박지영 기자 [XML:KR:9103:업계소식]
#위메프, #소상공인판로, #V커머스, #60초쇼핑, #홍보영상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위메프는 V커머스를 활용해 오는 12월까지 70개 소상공인 파트너사 제품의 홍보영상 ‘60초쇼핑’을 차례로 선보인다.

60초쇼핑에서는 방송인 장성규, 모델 장현실 외 다수 모델이 크리에이터로 출연해 실제 상품을 사용하며 상품 소개, 활용법, 꿀팁 등 정보를 제공한다.

60초쇼핑 영상 콘텐츠는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 유튜브 채널 60초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첫날인 16일에는 귀걸이, 회전 기능성 칫솔 등 4개 상품의 영상이 공개된다.

위메프는 매주 화요일 새로운 4개 상품의 홍보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60초쇼핑은 소비자 주목도가 높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소상공인들의 상품 홍보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기획전이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위메프는 영상을 통한 상품 홍보와 판매에 적극 참여할 뿐 아니라 해당 상품에 15% 할인쿠폰을 제공해 참여 소상공인의 매출활성화를 도울 계획이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해 11월 인기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15개 소상공인 우수제품을 소재로 한 라이브 방송 ‘입덕하우스’, 중소상공인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위메프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꾸준히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돕고 있다.

 

NSP통신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