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사진속이야기] 리본드, 오나라 광고모델 발탁…“트렌디함·친숙한 브랜드 전략”

2019-03-28 10:38, 양채아 기자 [XML:KR:9103:업계소식]
#리본드 #아모레퍼시픽 #스카이캐슬 #오나라 #광고모델
확대
아모레퍼시픽 헤어브랜드 리본드가 배우 오나라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어브랜드 리본드가 배우 오나라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헤어브랜드 리본드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한 머릿결을 보여준 배우 오나라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업계는 광고모델 발탁배경에 오나라가 드라마 속에서 풍성한 머릿결을 휘날리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고 이에 팬들이 합성사진을 만들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상에서도 인기를 끈 것이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다.

실제로 배우 오나라는 팬이 만든 합성사진이 이번 모델 발탁의 결정적인 요인이라는 것을 알고 고마움을 표현하는 의미로 SNS에 ‘최초 유포자를 찾습니다’ 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다.

리본드가 배우 오나라를 광고모델로 선정한 것은 트렌디함을 강조하고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발탁한 것으로 해석된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