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전소상공인 사랑운동’으로 동네가게 애용에 나서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09-16 08:41 KRD7
#소상공인 #사랑의사다리 #중소상공인희망센터 #이정제 #이윤재
NSP통신-▲사랑의사다리(이사장 이정제)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과 공동으로 지난 14일 대전지역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소상공인 사랑운동(이하 운동) 발대식을 가졌다.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사랑의사다리(이사장 이정제)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과 공동으로 지난 14일 대전지역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소상공인 사랑운동(이하 운동)’ 발대식을 가졌다.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사랑의사다리(이사장 이정제)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과 공동으로 지난 14일 대전지역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소상공인 사랑운동(이하 운동)’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운동은 대전지역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동네가게 애용을 생활화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향후 대전지역의 기관, 단체와도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대전 지역경제 활성화에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자들이 앞장서며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데도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G03-9894841702

이정제 사랑의사다리 이사장은 “소상공인과 소시민이 지역에서 함께 나눔에 주체가 되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 대전지역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도 동네가게 애용을 생활화 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용 충청중소상공인희망재단 센터장은 “지역에서 재능 나눔을 실천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