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전소상공인, SNS토크쇼 진행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07-25 12:26 KRD7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이윤재 #대전소상공인 #SNS
NSP통신-▲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으로 대전소상고인 SNS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충청센터)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으로 ‘대전소상고인 SNS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충청센터)

(대전=NSP통신) 이광용 기자 =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 이하 희망재단)은 지난 24일 오후5시부터 한 시간 동안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대전소상공인 SNS토크쇼’를 진행했다.

이날 토크쇼에는 대전지역 소상공인 25명이 패널로 참여해 자신의 장사와 관련된 여름이야기를 말했다.

페이스북 토크쇼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키 위해 기획됐으며 참석자들은 자신의 애환과 사연을 직접 이야기하여 참여하도록 기획됐다.

G03-9894841702

제작된 방송 콘텐츠는 참석자들이 함께 SNS에 공유해 많은 지역 시민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안성용 희망재단 센터장은 “폭염과 최저임금 인상으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 처한 소상공인들이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해 보자는 절실함이 방송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제작된 콘텐츠는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SNS플랫폼을 통해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희망재단은 앞으로 소상공인 SNS마케팅 교육과 함께 ‘대전소상공인 SNS토크쇼’를 매달 개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