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보일러 설비 현장노하우는 ‘SNS를 타고 온라인으로’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06-14 10:53 KRD7
#전국보일러설비협회 #문쾌출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이윤재 #소상공인
NSP통신-▲전국보일러설비협회와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 공동으로 SNS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전국보일러설비협회와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 공동으로 SNS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전국보일러설비협회(회장 문쾌출, 이하 협회)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 이하 희망재단)과 공동으로 14일 보일러 설비 업종 소상공인대상으로 SNS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청도 귀뚜라미 기술교육원에서 개최된 이번 교육은 보일러 설비 업종 소상공인들의 판로개척 및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200여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교육을 진행한 안성용 희망재단 센터장은 “효과적인 SNS 홍보를 위한 차별화된 동영상 만들기를 주제로 강의했다. 향후 협회와 함께 보일러설비 업종 소상공인의 홍보를 위한 공동 SNS플랫폼 운영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번 행사를 개최한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은 “오랜기간 보일러설비 업종에 종사하여 기술 노하우를 가진 소상공인들을 다소나마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이번 교육으로 SNS를 활용한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앞으로도 회원업체의 경영능력 제고를 위한 맞춤형 교육과 홍보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