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현대오일뱅크,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연료 선정

2019-03-19 09:13, 양채아 기자 [XML:KR:9102:금융/소비]
#현대오일뱅크 #CJ대한통운 #챔피언십 #연료 #고급휘발유
확대
현대오일뱅크가 대회 주관사인 슈퍼레이스와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사진 = 현대오일뱅크 제공)
현대오일뱅크가 대회 주관사인 슈퍼레이스와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사진 = 현대오일뱅크 제공)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현대오일뱅크(대표 강달호) 고급휘발유가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연료로 선정됐다.

현대오일뱅크와 대회 주관사인 슈퍼레이스는 18일 서울 중구 CJ빌딩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에 고급휘발유를 현대오일뱅크가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고급 차량과 경주용 차량에 보다 뛰어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자사는 법정 규격보다 우수한 옥탄가 100이상의 고급휘발유만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과거 자체 카레이싱팀을 십 년 넘게 운영한 경험과 충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품질에는 자신있다”며 “대회기간에 맞춰 취급점을 확대하고 수입차 등 고급차 대상 판촉 행사도 시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