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한상의·CJ대한통운, 중소기업 대상 ‘물류서비스’ 지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8-07 10:25 KRD7
#CJ대한통운(000120) #대한상의 #중소기업 #소상공인 #물류서비스

중소기업·소상공인에 ▲물류서비스 이용료 할인 ▲1대1 물류 상담창구 ▲물류효율화 컨설팅 지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 이하 대한상의)와 CJ대한통운(000120, 사장 박근태)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물류서비스 지원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양 기관은 7일 세종대로 상의회관에서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과 박근태 CJ대한통운 대표이사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와 물류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물류서비스 이용료 할인혜택’을 대한상의 중소회원사에 제공키로 합의했다.

G03-9894841702

대한상의 중소회원사는 누구나 할인 우대가격으로 CJ대한통운의 물류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대한상의 회원사 전용 ‘물류 상담창구’를 운영하는 한편, ‘물류 효율화 컨설팅’도 지원키로 했다.

향후 양 기관은 ▲중소기업·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계사업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물류지원 사업 등을 발굴해나갈 예정이다.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전국 72개 상공회의소 네트워크와 국내 최대 물류기업인 CJ대한통운이 시너지효과를 발휘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양 기관은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물류서비스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대한상의 경영정보서비스팀 또는 CJ대한통운 물류전담창구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