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오색시장, 풍성한 ‘행운가득 한가위’ 경품이벤트 개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9-26 08:13 KRD7
#오산시청 #오산전통시장 #추석맞이이벤트
NSP통신-행운가득 한가위 행사 안내 이미지. (오산오색시장)
‘행운가득 한가위’ 행사 안내 이미지. (오산오색시장)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오색시장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 ‘행운가득 한가위’ 행사를 개최한다.

오색시장은 오산시민과 인근 지역민들에게 풍성한 한가위 장보기를 독려하고 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운이 깃든 감사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중 오색시장에서 상품 구매시 신용카드, 지역화폐, 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등을 이용하거나 현금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색전 경품권을 증정한다.

G03-9894841702

경품권 추첨은 10월 16일 오산오색시장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행운의 콜센터’ 라이브 방송으로 볼 수 있으며 결과는 오색시장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색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시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시대를 맞아 집에서 편하게 배달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동네시장 장보기’로 상품을 주문한 고객에게 행운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색시장 상인회는 “코로나19로 지속되는 경기불황에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운의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주관하는 오산오색시장 행운가득 한가위 경품 이벤트는 추석연휴기간을 제외하고 8일간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산오색시장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