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폭스바겐 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울산 서비스센터 이전 오픈

2020-07-09 10:40, 강은태 기자 [XML:KR:7014:경남]
#폭스바겐 #유카로오토모빌 #울산 서비스센터
확대
폭스바겐 울산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 =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울산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 = 유카로오토모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 부산·경남 지역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지난 2017년 오픈한 울산 서비스센터를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정동사거리로 이전하고 울산 지역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새로 이전한 울산 서비스센터는 울산광역시의 중심부인 정동 사거리에 위치해 내방객들의 접근이 용이해졌다.

폭스바겐 라이프 스타일 제품 전시 존이 구비되어 있는 고객 라운지를 갖춰 내방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폭스바겐코리아의 기술 교육 과정을 이수한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들이 더욱 체계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울산 서비스센터 이전 오픈을 기념해 유카로오토모빌은 운영 중인 모든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 무료 차량 항균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이 언제든지 인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유카로 서비스 e-Voucher 사용 시 차량 최대 2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 수리가 가능하다(단, 보험수리, 공임 제외)

한편 새롭게 이전 오픈한 폭스바겐 울산 서비스센터는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364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