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

2020-05-22 16:00, 조현철 기자 [XML:KR:7009:경기남부]
#주거환경봉사, #롯데건설봉사단, #오산시청
오산시 남촌동 독거노인 가구 대상 주거환경개선 활동 펼쳐
확대
21일 샤롯데봉사단이 주거환경 개선 봉사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21일 샤롯데봉사단이 주거환경 개선 봉사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롯데건설 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 재건축 현장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단장 이진섭)은 21일 경기 오산시 남촌동 독거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는 샤롯데봉사단 15명이 참여했으며 오전부터 청학동에 거주중인 독거 노인 가정을 방문해 도배와 장판을 교체하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도배와 장판을 지원받은 노인은 “그 동안 장판이 해지고 벽지가 더러워져도 새로 할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이렇게 든든한 장정들이 도와주니 기분을 이루 말할 수 없이 좋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택주 남촌동장은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은 지난해 오산시 소재 성심재활원에서 도배 봉사활동, 동절기에는 저소득층을 위한 라면을 기부하는 등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