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창성 수원갑 후보, 온라인 플랫폼으로 전통시장 살린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3-31 18:07 KRD7
#수원시국회의원 #수원갑국회의원 #수원갑후보 #이창성후보 #이창성수원갑
NSP통신-31일 이창성 미래통합당 수원갑 후보(우측 가운데)가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설명하고 있다. (이창성후보사무실)
31일 이창성 미래통합당 수원갑 후보(우측 가운데)가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설명하고 있다. (이창성후보사무실)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이창성 미래통합당 수원갑 후보는 31일 장안구 전통시장에서 시장 상인회 회장과 다수 상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상인 살리기 공약인 전통시장 On-line 판매 시스템 마켓 플랫폼 구축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조원시장내 상가와 일반 전통시장 구매 고객 휴대폰와 상인간에 화상통화로 대화를 하면서 상품, 구매에 대한 사례를 이창성 후보가 직접 실시했다.

이 후보는 시스템 소개를 통해 국내 전문 솔루션 개발 업체와 인터넷 통신망을 통해 상가와 구매자간에 실시간 화상 통화로 상품 구매가 이뤄지는 점과 구매자가 집에서 편하게 전통시장 장보기가 가능한 점을 설명했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전통시장은 전국 어디에서나 화상 통화를 통해 제품 판매가 가능해 본 시스템를 전국에서 제일 먼저 장안구 전통시장에 정부 예산으로 구축하겠다는 공약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장안구를 시작으로 본 시스템이 전국적으로 구축되면 장안구 특산품 등을 장안구 지역 판매에서 전국적으로 온라인 판매되는 전국적인 온·오프 라인 판매 시스템이 가능하다”며 “장안구 전통시장의 전국화로 공약 사항인 ‘상가별 연 수익목표 1억원 달성’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오후 4시에는 수원시 어린이집 협의회(사무국장 김경아) 회원 10여 명이 송죽동 이창성 후보 선거대책 사무소를 방문해 장안의 미래인 어린이들에 대한 이 후보의 공약과 관심사에 대한 면담이 30여 분간 진행됐다.

NSP통신-31일 이창성 미래통합당 수원갑 후보(왼쪽 여섯번째)가 수원시 어린이집 협의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1일 이창성 미래통합당 수원갑 후보(왼쪽 여섯번째)가 수원시 어린이집 협의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