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지역아동센터 등에 600만원 상당 학용품 지원

2019-08-12 11:06, 서순곤 기자 [XML:KR:7005:광주/전남]
#롯데케미칼, #샤롯데봉사단, #여수보육원
샤롯데 봉사단, 여수보육원 등 10개 시설에 학용품 전달
확대
샤롯데 봉사단이 준비한 학용품을 받은 어린이들이 즐거워 하고 있다. (사진 =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이 준비한 학용품을 받은 어린이들이 즐거워 하고 있다. (사진 = 롯데케미칼)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롯데케미칼 여수공장(본부장 박현철)이 여수보육원 등 관내 10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2019년 2학기 개학 전 푸짐한 학용품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9일 정성으로 마련한 학용품을 여수보육원 등 10여 곳의 아동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을 나누어 주며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개학 전 어린이들에게 학용품을 지원해 면학 분위기 향상과 개학 적응력을 높여 아이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봉사단은 사전에 아이들의 희망 학용품을 접수 받아 준비한 맞춤형 봉사활동으로 아이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김혜영 여수보육원장은 “2학기 개학 전에 받아보는 학용품이 어린이들에게 더욱더 유익한 선물인 것 같다”며 “특별히 어린이들에게 사전에 갖고 싶은 학용품을 조사해서 전달하는 행사라 그런지 어린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한편 샤롯데봉사단은 여수시와 연계한 희망하우스를 비롯해,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불우이웃돕기, 사회복지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김장담그기, 사랑의 연탄배달, 빨간밥차 배식지원, 국가유공자 가정에 생필품전달 등 지역의 어렵고 소외 받는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