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메가박스, 경남 양산의 양산라피에스타에 신규 지점 오픈

2019-04-05 09:45, 이복현 기자 [XML:KR:7014:경남]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
+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5일 경남 양산의 복합쇼핑몰 양산라피에스타에 신규 지점을 공식 오픈한다.

양산라피에스타점은 7개관, 922석 규모로 주차장, 좌석, 로비 모두 양산에서 최대 규모를 갖췄다. 특히, 주차 문제로 관람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으며, 일부 상영관에는 최고급 사양의 리클라이너 좌석을 설치했다. 사운드 역시 최고사양을 갖춰 영화 관람 시 놀라운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는 이번 양산라피에스타점 오픈을 기념해 최대 규모만큼 커다란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지원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점장은 “서울의 잠실종합운동장보다 큰 큐모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지역 내 최고 규모의 쇼핑몰로 주목받고 있는 양산라피에스타에 지역 최대 규모의 극장을 오픈함으로써 지역민들이 쇼핑, 키즈카페,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