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제주, 흑한우 등 추석선물세트 최상급 특산품 구성

2016-08-10 15:41, 박지영 기자 [XML:KR:7016: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흑한우, #추석선물세트
+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10일부터 최상급 흑한우, 옥돔, 활전복 등 제주에서 난 특산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흑한우는 제주 지역에서 나는 특산품으로 세종실록에 의하면 고려 및 조선시대 임금에 진상품으로 올려져 귀한 대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해비치에서 선보이는 흑한우 세트는 고유 혈통의 최상급 1++ 한우만으로 구성돼 육즙이 풍부하고 풍미와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부위와 중량에 따라 상이하며 갈비의 경우 40만원(2kg)이다.

또한 가을에 한정적으로만 재배되는 왕망고로 구성된 ‘제주산 황제 망고’ 세트도 준비했다.

제주산 왕 망고는 당도가 평균 20브릭스(Brix, 물 100g에 녹아있는 당의 g수)정도로, 일반 망고에 비해 훨씬 달고 중량도 높아 고급스러운 과일 선물로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25만원(3kg)이다.

이외에도 흑돼지, 은갈치, 옥돔, 활전복 등 최상급의 제주산 정육과 수산물 세트도 준비돼 있다.

고급 수산물인 전복과 은갈치 또는 전복과 옥돔이 혼합 구성되어 있는 ‘전복 혼합 세트’도 판매한다.

가격은 흑돼지 15만원, 옥돔 23만원, 활전복 특상품 30만원, 전복 혼합 세트가 23만원부터이다. 주문은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