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하동군, 여성의용소방대 김은주 제10대 대장 취임

2018-07-10 15:27, 정상명 기자 [XML:KR:7015:경남서부]
#하동군
“지역사회 필요한 소방대 만들 것”
+

(전남=NSP통신) 정상명 기자 = 하동읍여성의용소방대(대장 감은주)는 지난 6일 하동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제10대 김은주 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경원 부군수를 비롯해 김용준 하동읍장, 성호선 하동소방서장, 정갑수 하동농협조합장, 오홍채 하동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 정정순 하동군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기운 하동읍의용소방대장, 13개 읍면 남녀의용소방대장, 대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은주 대장은 취임사에서 “하동읍여성의용소방대 대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임기동안 열과 성의를 다해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여성의용소방대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앞으로 대원 모두가 하동읍여성의용소방대를 이끌어 나가는 리더라는 자부심을 갖고 경남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여성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성호선 하동 소방서장은 “그동안 대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몇몇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었던 적이 있다”며 “김은주 대장 취임을 계기로 대원 모두가 소통과 화합으로 인화단결해 모범적이고 활기찬 의용소방대로 만들어 달라”고 격려했다.

 

NSP통신/NSP TV 정상명 기자, jsgevent@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