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학수 정읍시장, 주요 기관·단체 방문...'소통·협력' 당부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07-06 18:02 KRD7
#이학수 정읍시장 #정읍시 #정읍소방서 #주지방법원 정읍지원 #정읍경찰서
NSP통신-이학수 정읍시장이 정읍소방서를 방문해 대원들을 격려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학수 정읍시장이 정읍소방서를 방문해 대원들을 격려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이학수 전북 정읍시장이 지난 4~5일 이틀간 주요 기관·단체를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취임 인사를 겸하는 소통 행보에 나섰다.

기관방문 간담회를 통해 각 기관과 단체의 실정을 이해함은 물론,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현안들을 경청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다.

이 시장은 4일 먼저 전주지방법원 정읍지원과 정읍시선거관리위원회, 정읍소방서, 정읍역, 전북 서남상공회의소를 차례로 방문했다.

G03-9894841702

이어 5일은 NH농협 중앙회와 우체국, 정읍세무서, 정읍경찰서, 국민연금공단 정읍지사 등 8개소를 방문해 각 기관의 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요청했다.

또 민선 8기 시정 활동 방향을 설명하는 등 원활한 시정 추진을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학수 시장은 “민선 8기 정읍시정의 대원칙인 ‘시민 중심, 으뜸 정읍’이 실현될 수 있도록 각 기관과 단체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 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서는 각 기관·단체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시민이 중심인 행복한 정읍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학수 시장은 6일부터 도내 주요 언론사를 방문, 소통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