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20대총선] 김윤덕, 테러방지법 저지…출마기자회견 연기

2016-02-24 17:58, 김남수 기자 [XML:KR:7012:충북]
#김윤덕, #테러방지법, #필리버스터, #정의화
확대
더불어민주당 김윤덕의원
더불어민주당 김윤덕의원

(전북=NSP통신) 김남수 기자 = 김윤덕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이 테러방지법 본회처리를 막기위한 필리버스터(무제한토론)에 나선가운데 정의화 국회의장이 직권상정한 테러방지법에 관해 ‘집권여당의 횡포’라고 지적했다.

김의원은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테러방지법의 본회의 처리를 막고 국민의 기본권을 지키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이 무제한토론에 나섰다”며 국회현장 상황을 중계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을 소개했다.

특히 김의원은 당초 24일 예정이었던 20대 총선출마 기자회견을 잠정연기한다. 김의원은 “정의화 국회의장이 직권상정한 테러방지법의 본회의 처리를 막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야당이 무제한토론(필리버스터)을 진행하고 있어 저 역시 본회의장을 지켜야 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국회 상임위별로 본회의장을 지키기로 한 더불어민주당의 방침에 따라, 김 의원은 25일 새벽에 국회 본회의장을 지킨 뒤 이 날 오후에는 전주MBC 시사토론 녹화에 참여한다. ‘20대 총선 전략과 전망’을 주제로 원도연 박사가 진행하는 이 날 토론방송은 오는 27일(토) 아침 7시 5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남수 기자, nspn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