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주식회사 신석, 고양특례시 식사동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12-02 19:23 KRD7
#신석 #고양특례시 #식사동 #이동환 #김정헌
NSP통신-주식회사 신석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념사진 촬영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가운데)이 함께하고 있다. (고양특례시)
주식회사 신석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념사진 촬영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가운데)이 함께하고 있다. (고양특례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수식회사 신석(대표 김정헌)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고양특례시 식사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지역 주민과 함께 하며,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고자 추진된 이번 성금 기탁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며 식사동 내에 독거노인을 비롯해 다양한 사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정헌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에 이한기 식사동장은 “뜻이 있는 기부자들의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드리며, 성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태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주식회사 신석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념사진 촬영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도 함께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