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19일 개장…동시입장인원, 기존比 20% 축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6-18 14:03 KRD7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NSP통신-원마운트_워터파크 야외 오픈 (원마운트)
원마운트_워터파크 야외 오픈 (원마운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19일 전면 개장한다.

원마운트는 야외 워터파크를 확대 운영하고 동시입장인원을 기존대비 20%로 이하로 대폭 축소해 방문객 이용 공간 확보에 주력하기로 했다.

원마운트 측은 안전한 워터파크 이용을 제공하기 위해 방문객은 입장 시 발열체크와 증상여부를 확인하고 방문기록 작성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해야 한다.

G03-9894841702

입장 후에도 락카 배정과 샤워실을 띄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풀(pool),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제한해 충분한 거리두기가 가능토록 운영한다.

또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휴장 후 클린데이 진행과 함께 운영 시에도 클린타임을 수시로 진행해 모든 시설에 소독 및 방역을 상시 진행한다.

특히 야외 워터파크 중심으로 이용자 간의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한 카바나, 선배드, 텐트 등의 편의시설을 보강했으며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드람 한돈 바비큐 메뉴도 함께 출시하여 캠핑에 온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글램핑 개념을 도입해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NSP통신-워터파크 한돈 바비큐 메뉴 출시
워터파크 한돈 바비큐 메뉴 출시
NSP통신-원마운트 워터파크 야외 (원마운트)
원마운트 워터파크 야외 (원마운트)

한편 원마운트 워터파크 야외존에는 국내 최대 110m 길이 루프탑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월링더비쉬, 콜로라이드 등 다양한 슬라이드와 패밀리풀, 아쿠아랜드, 레이지풀, 실외스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