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준호 민주당 고양시을 후보, 박원순 서울 시장과 교통 정책 협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4-03 22:08 KRD7
#한준호 #민주당 #고양시을 #박원순 #교통

“서울시와 협력해 ‘막힘 없는 아침, 여유 있는 저녁’을 만들겠다”

NSP통신-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서울시청으로 박원순 서울시장를 방문하고 있다. (한준호 후보 선거캠프)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서울시청으로 박원순 서울시장를 방문하고 있다. (한준호 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3일 오전 서울시청으로 박원순 서울시장를 방문하고 고양시의 출퇴근길 등 교통체증 문제에 대한 정책협의를 진행했다.

한준호 후보는 박 시장에게 고양시와 인접한 ▲은평 순환센터 문제 ▲행신중앙로역·신분당선 삼송역 연장 등 고양과 서울을 잇는 광역교통망 구축에 함께 힘써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박원순 시장은 “고양시와 서울시가 상생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찾아 협의 체계를 구축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G03-9894841702

또 한 후보는 “박원순 시장님과는 MBC 아나운서 시설 인연으로 자주 소통해 왔다”며 “앞으로 서울시와 협력해 ‘막힘 없는 아침, 여유 있는 저녁’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교통문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교통문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NSP통신-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좌)와 박원순 서울시장(우)의 기념사진 촬영 모습 (한준호 후보 선거캠프)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좌)와 박원순 서울시장(우)의 기념사진 촬영 모습 (한준호 후보 선거캠프)

한편 한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막힘 없는아침, 여유 있는 저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고양의 교통문제 해결에 힘쓰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