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현아 통합당 고양시정 후보, 선거운동 첫날 이용우 선거캠프 인근부터 시작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4-02 19:37 KRD2
#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이용우 #대화동
NSP통신-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이용우 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의 대화동 선거캠프 인근 한 아파트에서 선거운동 중 2번을 상징하는 손가락 두개를 펴보이며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이용우 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의 대화동 선거캠프 인근 한 아파트에서 선거운동 중 2번을 상징하는 손가락 두개를 펴보이며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이용우 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의 대화동 선거캠프 인근부터 거리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김 후보는 거리에서 만나는 고양시민들을 대상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꼭 약속을 지키겠습니다“라는 것을 강조했다.

NSP통신-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이용우 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의 대화동 선거캠프 인근 한 아파트에서 선거운동에 열중하고 있다.
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이용우 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의 대화동 선거캠프 인근 한 아파트에서 선거운동에 열중하고 있다.
NSP통신-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고양시 시민운동가 강태우씨와 반갑게 인사한 후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김현아 미래통합당 고양시정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전 고양시 시민운동가 강태우씨와 반갑게 인사한 후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한편 김 후보는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대화역 인근 거리유세 중에 만난 고양시 시민운동가 강태우 씨와 매우 반갑게 인사하며 “저의 보디 가드다”라고 소개하며 친근감을 표시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