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준호 민주당 고양시을 예비후보, QR코드 마케팅 선거운동 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3-19 10:08 KRD7
#한준호 #민주당 #고양시을 #QR코드 #MBC
NSP통신-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행신역 앞의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실이 입주한 상가건물 (한준호 에비후보 선거캠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행신역 앞의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실이 입주한 상가건물 (한준호 에비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40대인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QR코드 마케팅이라는 차별화된 선거운동 방식을 소개하며 젊은 표심 잡기에 나섰다.

QR코드 선거운동이란 한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실이 소재한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행신역 앞 4층 상가 건물에 4m의 대형 QR코드 현수막을 설치하고 누구나 자신의 휴대전화로 QR코드를 인식하면 한 예비후보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이 재생된다.

QR코드를 활용한 이 같은 선거운동 방식은 로나19확산 저지를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환경에서 QR코드를 활용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이색적인 선거운동 방식으로 한 예비후보 선거캠프는 자체 평가했다.

G03-9894841702

한 후보 선대위는 “QR코드뿐 아니라 시민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많이 모색하고 있다”며 “단순히 아이디어에서 그치지 않고 실천하는 모습을 시민 분들께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QR코드 선거운동 방식이라는 이색적인 선거운동을 선보인 한 예비후보 선거캠프는 앞으로 남은 선거에서 새로운 모습의 운동을 예고하며 고양시민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