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일산동부署, 신학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3-22 14:15 KRD7
#일산 #동부경찰서 #학교폭력 #전재희 #백석중학교
NSP통신-백석중학교에서 진행된 신학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기념사진 (일산동부경찰서)
백석중학교에서 진행된 신학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기념사진 (일산동부경찰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일산동부경찰서(서장 전재희)는 학교폭력예방 홍보 및 안전한 등교길 조성을 위해 백석중학교에서 신학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했다.

전재희 일산동부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학교폭력 예방활동을 실시해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캠페인에는 일산동부경찰서장과 직원 등을 비롯해 학부모폴리스 연합단, 고양시청 관계자, 백석중학교 교사 등 40여명이 참여해 등교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구호를 제창하고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신학기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분위기 조성에 힘썼다.

G03-9894841702

또 캠페인 활동 이후에는 참석한 단체들과 함께 관내 학교폭력 현황 및 문제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다양한 대책을 논의했다.

특히 일산동부경찰서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신학기 초 학교폭력이 집중되는 ‘학교폭력 집중관리 기간’에 맞춰 맞춤형 학교폭력예방 및 대응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