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용인문화재단에 후원금 500만원 전달

2022-09-30 18:23, 김병관 기자 [XML:KR:7009:경기남부]
#용인문화재단 #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후원금전달식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업 후원…예술가 꿈꾸는 청소년에게 교육비 지원
확대
29일 이상일 용인시장(왼쪽)과 박동준 농협 용인시지부 지부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문화재단)
29일 이상일 용인시장(왼쪽)과 박동준 농협 용인시지부 지부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농협은행 용인시지부(지부장 박동준)와 함께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업 지원을 위해 농협은행 용인시지부가 기부한 5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29일 용인시청에서 진행했다.

농협은행 용인시지부는 지난 2012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꾸준하게 관내 지역 주민의 문화나눔과 예술 청소년 장학금을 위한 기금을 재단에 전달하며 용인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문화예술 인재 육성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올해도 용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장학 사업인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에 500만원을 기부해 예술가를 꿈꾸는 어린 꿈나무들의 꿈을 지원하게 됐다.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예술가를 꿈꾸는 고등학생들 중 사회적 배려대상 학생을 선발해 수강료와 재료비, 악기대여비 등 예술 관련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 사업이다.

올해에는 농협은행 용인시지부 등 관내 기업의 후원을 받아 총 7명의 학생이 지원을 받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농협은행 용인시지부 박동준 지부장은 “용인의 어린 꿈나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뜻깊고 감사하다”고 후원금 전달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5편-산업은행부산행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