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김정택 안산시의원, 시민편의 증진 간담회 열어

2020-08-11 13:48, 김병관 기자 [XML:KR:7009:경기남부]
#안산시의회 #김정택 #그랑시티자이 #주차공간확보방안협의 #의정활동
그랑시티자이 입주자 대표·市·건설사 측과 주차공간 확보 방안 등 협의
확대
10일 안산시 사동 그랑시티자이 입주자 단지 내 입주자 대표회의실에서 김정택 안산시의원이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 = 의원실)
10일 안산시 사동 그랑시티자이 입주자 단지 내 입주자 대표회의실에서 김정택 안산시의원이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 =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정택 안산시의원이 10일 사동 그랑시티자이 입주자 편의 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주차공간 확보 방안 등을 협의했다.

이날 단지 내 입주자 대표 회의실에서 입주자 대표 회원들 및 건설사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는 김 의원이 안산시 주택과 등 관계 부서 3곳의 담당자들과 사동 그랑시티자이를 방문해 이뤄졌다.

김정택 의원은 회의를 주재한 가운데 주차 문제와 관련한 입주자 대표 측의 입장을 확인하고 노상 주차장 설치와 현 지하 주차장의 자투리 공간 활용, 학교 예정지의 임시 주차장 사용 안 등을 해결 방안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주차 유도 시스템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건설사 측에 이에 대한 보완을 요청하기도 했다.

김정택 의원은 간담회 내내 회의가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참석자들의 발언 시간과 기회를 적절히 조율했다.

참석자들도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한 다양한 방식의 해결책에 공감을 표하는 한편 추진 중인 있는 사동 복합용지 개발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정택 의원은 “시민 불편 사항을 파악하고 시 관계자 및 건설사 관계자들과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며 “추후에도 이 같은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만들어 생산적인 논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