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평택 통복동 바르게살기委,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2-20 14:17 KRD7
#평택시 #통복동 #바르게살기운동 #신동호 #김붕원
NSP통신-19일 평택시 통복동주민센터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통복동위원들이 위원장 이취임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19일 평택시 통복동주민센터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통복동위원들이 위원장 이취임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통복동위원회는 19일 통복동 주민센터에서 제 5·6대 바르게살기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신동호 위원장에게 감사장이 전달됐으며 신동호 위원장의 이임사와 함께 신임 김붕원 위원장의 인준장 수여와 취임사 등으로 진행됐다.

신동호 위원장은 2015년부터 4년간 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지역사회에 애정과 열정을 갖고 적극적인 활동을 해왔으며 특히 관내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쏟아 부었다.

G03-9894841702

김붕원 신임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신동호 위원장께서 바르게살기운동 통복동 위원회를 잘 이끌어 주신 것을 이어 받아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위원들끼리 화합하고 단결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더욱 살기 좋은 통복동이 되도록 바르게살기운동 통복동 위원장으로서 소임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근재 통복동장은 “동정발전을 위해 그 동안 노력해주신 신동호 전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올 한해도 바르게살기운동 통복동 위원회의 활발한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