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문화의 날 행사 개최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8-03-20 15:29 KRD7
#꿈누리카페 #청소년 #타로 #마술동아리 #마술대회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의왕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민재)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수련관 1층 꿈누리카페에서 3월 청소년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첫 번째로 진행되는 청소년 문화의 날 행사는 ‘Magic&Tarot’라는 주제로 중학생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타로를 활용해 청소년들의 꿈과 진로에 대한 고민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G03-9894841702

또한 수련관 소속 마술동아리 일루젼의 공연과 함께 카드마술을 배워볼 수 있는 체험전이 열린다.

마술동아리 일루젼은 마술대회에서 여러 차례 입상한 실력 있는 동아리로 당일 다양한 마술 퍼포먼스와 함께 카드를 이용해 마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자리를 마련한다.

박민재 관장은 “청소년 문화의 날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에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청소년 문화의 날 행사에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나가며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술공연과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타로체험은 청소년수련관 방문 또는 전화로 사전 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