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허태정 대전시장, 추석 앞두고 민생현장 방문

NSP통신, 맹상렬 기자, 2020-09-24 15:52 KRD7
#대전광역시 #허태정 #민생현장 #시민안전 #방역수칙
NSP통신-▲허태정 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민생현장을 직접 찾았다. (대전광역시)
▲허태정 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민생현장을 직접 찾았다. (대전광역시)

(대전=NSP통신) 맹상렬 기자 = 허태정 대전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둔 24일 문창시장과 부사119 안전센터, 남대전지구대 등 민생현장을 직접 찾았다.

문창시장을 방문한 허태정 시장은 차례음식을 준비하는 시민들과 상인들을 만나 명절 성수품 물가를 확인하고 어려운 살림살이 걱정을 함께하며 명절 덕담을 나눴다.

허 시장은 필요한 물품을 온통대전으로 직접 구매하고 상인들의 애로 사항을 들었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방역수칙 당부도 잊지 않았다.

G03-9894841702

허태정 시장은 “올 여름 긴 장마로 성수품 가격이 오른 데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상인 여러분들의 걱정도 크실 것”이라며 위로를 전했다.

그러면서 “물가 안정과 경기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전통시장도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를 준다면 많은 시민들이 찾아올 것”이라며 “특히 전통시장은 한번 화재가 발생하면 매우 큰 피해로 이어지는 만큼 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해 주시고 코로나19 방역수칙도 반드시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중부경찰서 남대전지구대와 부사119안전센터를 방문한 허태정 시장은 명절연휴에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비상근무를 하는 경찰, 소방 관계자의 노고를 위로했다.

그러면서도 범죄 취약지역, 전통시장, 대형마트, 주택밀집지역 등의 소방 및 범죄예방 활동을 철저히 해 연휴기간동안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당부했다.

NSP통신 맹상렬 기자 smartr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