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 봉강면, 13개 사회단체장과 지역 현안 협의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1-04-15 14:47 KRD7
#광양시 #사회단체장 #릴레이클린(Clean)봉강 #간담회

봉강면 주요 현안 사업 등 설명, 열띤 토론 펼쳐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봉강면은 지난 14일 봉강면사무소 소회의실에서 봉강면 13개 사회단체장과 지역현안 협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봉강면 발전협의회장을 비롯한 12개 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봉강면의 주요 현안 사업과 시정 주요 시책 등을 설명하고, 사회단체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 정성기 이장협의회 단장은 봉강면 구서마을에서 하조마을 구간으로 이어지는 도로가 굴곡이 심하고 노폭이 협소해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 주민들이 불편을 호소한다며 도로 확포장을 건의했다.

G03-9894841702

이 외에도 하조마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지방도 865호선 가로수 식재 등 봉강면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김정호 발전협의회장은 “건설적인 대화가 봉강면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사회단체의 소통과 협력을 위한 자리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허정량 봉강면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는 사회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크고 작은 현안에 대해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해 나가자”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사회단체장들은 연대를 위한 첫 출발로 ‘릴레이 클린(Clean) 봉강’을 실시하며 ‘아름다운 봉강면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