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순천시 유튜브 구독하고 루미・뚱이 그립톡 받자

2020-07-02 14:32, 박종욱 기자 [XML:KR:7005:광주/전남]
#순천시
확대
 (사진 = 순천시)
(사진 = 순천시)

(전남=NSP통신) 박종욱 기자 = 순천시는 7월 2일부터 19일까지 순천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구독자 1,000명 달성을 위한 구독 이벤트를 추진한다.

참여 방법은 순천시 유튜브 구독 및 알림 설정 후 네이버폼에 구독 정보를 제출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20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순천시 대표 캐릭터 루미・뚱이 그립톡과 함께 스티커 7종을 우편 발송할 계획이다.

순천시는 올해부터 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고 ‘공뭔 뭐하니?’ 채널을 통해 순천시청 당직실 브이로그, 생태연구팀의 순천만 갯벌 생태조사, 재생기획팀과 도시재생 선도지역 둘러보기 등 시청 내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소개하며 구독자와 친근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있다 그 결과 1천명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순천시는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해 공무원 브이로그, 나만의 숨은 명소, 맛집, 인문학 강연 등 시민공감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재충전함은 물론 순천시 홍보에도 도움이 되고자 구독 이벤트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구독자분들이 랜선으로 순천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니 순천시 유튜브 채널 구독과 알람 설정 등 지속적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NSP통신 박종욱 기자 scjo061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