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구미시-골프존카운티, 선산·구미 지역나눔활동 협약 체결

NSP통신, 백진호 기자, 2020-01-23 18:02 KRD7
#구미시 #장세용시장 #협약식 #골프존카운티

구미시민이 시유재산을 적극 이용하는 계기 마련

NSP통신-구미시는 지난 22일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골프존카운티 선산·구미와 골프장 사용료 할인, 지역에 대한 봉사 및 지원 등에 관한 지역나눔활동 협약식을 체결했다. (구미시)
구미시는 지난 22일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골프존카운티 선산·구미와 골프장 사용료 할인, 지역에 대한 봉사 및 지원 등에 관한 지역나눔활동 협약식을 체결했다. (구미시)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지난 22일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골프존카운티 선산·구미(이하 지씨골프장)와 골프장 사용료 할인, 지역에 대한 봉사 및 지원 등에 관한 지역나눔활동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세용 구미시장을 비롯, 박세하 골프존카운티 상무, 황지활 구미시골프협회장과 김재우 구미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지씨골프장은 산동면에 소재, 골프장 전체면적의 56%를 시유지로 사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구미시는 지씨골프장의 상당부분이 시유지로 구미시민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였으며 김재우 구미시의원의 5분발언에 공감하고 지씨골프장과 수차례 협의한 결과 이번 협약은 보다 많은 구미시민들이 골프장을 누리고 이용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G03-9894841702

협약의 내용으로는 지씨골프장을 이용하는 구미시민에 대한 사용료 할인과 지씨골프장의 지역꿈나무선수 육성 및 지원프로그램 시행, 재능기부 및 지역행사 지원과 각종 골프대회 유치를 내용으로 하고 있다.

특히 구미시민에 대한 사용료 할인은 오는 2월 1일부터 구미시민이 지씨골프장 내장 시 그린피사용료 일만원을 할인하며 인터넷 및 앱을 활용한 예약 시 오천원을 추가 할인한다.

또한 지역 꿈나무 선수 지원뿐만 아니라 주1회 일반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습장 일부를 무료개방하는 프로그램도 시행할 예정이며 각종 골프대회 유치를 통하여 구미시 홍보 역시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시유지는 시민의 재산인 만큼 오늘 협약을 통해 구미시민의 골프장 이용과 문화적 혜택을 넘어 시유재산을 적극 이용하는 계기가 되어 보다 많은 혜택들이 구미시민에게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