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성군, ‘제2차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추진위원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9-07-18 17:12 KRD7
#의성군 #김주수의성군수 #의성마늘 #슈퍼푸드

프로그램별 세부추진계획, 관련 부서별 협의, 사전 준비 절차 등 축제 준비 전반에 관한 논의

NSP통신-의성군은 오는 19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마늘축제추진위원, 협력TF팀 담당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추진위원회를 개최한다.
의성군은 오는 19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마늘축제추진위원, 협력TF팀 담당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추진위원회’를 개최한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19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마늘축제추진위원, 협력TF팀 담당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추진위원회’ 를 개최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총감독의 축제 실행계획 보고를 바탕으로 프로그램별 세부추진계획, 관련 부서별 협의, 사전 준비 절차 등 축제 준비 전반에 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는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외부 관광객들이 오래 머물 수 있는 축제’ 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마늘 조형물 퍼레이드, 거리 플래시몹, 주제공연, 심야 도심 DJ 파티, 캠핑 축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김주수 의성군수는 “많은 사람들이 머리를 맞대고 지혜를 모아 노력해준 덕분에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 같다”며, “남은 기간 더욱 철저한 준비를 통해 군민들과 외부 방문객들이 감동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볼거리, 즐길거리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