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교육청, 대구교육정책 '웹툰/만화, UCC' 공모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8-10-22 17:11 KRD7
#대구시교육청 #대구교육청 #대구교육정책 #웹툰/만화 #UCC 공모

대구 소재 학교 학생과 교직원, 일반시민 대상...내달 30일까지 접수

NSP통신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구교육정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대구교육정책 '웹툰/만화, UCC'를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내달 30일까지이며 대구 소재 재학생 및 교직원, 대구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갖고 있는 일반시민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주제는 대구교육의 새로운 비전인 '미래를 배운다 함께 성장한다'이며 비전 설정 의미를 잘 살려서 다양한 UCC영상물이나 웹툰으로 표현하면 된다.

G03-9894841702

대구시교육청은 응모작을 대상으로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오는 12월 14일 청소년부문과 일반부문으로 나눠 총 42편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구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구교육비전을 널리 홍보하고, 대구교육정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수상작들은 대구교육청 홈페이지, 유튜브, SNS채널 및 디지털전자게시판을 통해 대구교육정책 홍보 영상물로 활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구교육정책 '웹툰/만화, UCC'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