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전재수 후보 지지 선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09 19:39 KRD7
#전재수 #전국가맹점주협의회 #부산북강서갑

협의회, “전재수는 생업현장의 아픔을 외면 않고, 문제를 해결해내는 정치인”

NSP통신- (전재수 후보실)
(전재수 후보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전국가맹점주협의회가 9일 더불어민주당 부산 북강서갑 전재수 후보의 유세현장을 찾아 전재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가맹점주협의회는 2013년 가맹사업법 개정을 통해 법적 단체로 설립됐다. 당시 편의점 점주들이 잇따라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을 계기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의 폐해와 가맹점주들의 어려운 현실이 세상에 알려졌고, 이에 따라 가맹사업법이 개정된 바 있다.

전국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는 “전 후보는 생업현장의 아픔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정치인”이라며 “약자의 아픔을 외면하지 않고, 또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제도 개선과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에 노력을 다해 주는 모습에 우리 같은 약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치인이라는 생각을 했다”며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G03-9894841702

이어 “경제부총리 정책보좌관, 청와대 경제정책수석실 행정관을 역임한 전재수 후보의 경험 또한 지금의 침체된 지역경제, 대한민국의 경제를 다시 회복시키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최근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게들을 방문한 모습에도 한 가맹점주이자 자영업자로서 큰 감동을 받았다”며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에 전 후보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의 어려움, 고통을 덜어드릴 수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며 지지에 대한 감사의 인사로 화답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