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7월 브런치 콘서트 진행

2019-07-09 15:30, 조인호 기자 [XML:KR:7002:부산]
#안동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우리국악공연, #해금
‘우리국악콘서트시리즈Ⅱ-우리 실내악 이야기’
확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7월 브런치 콘서트 우리국악콘서트시리즈Ⅱ-우리 실내악 이야기 가 오는 10일 11시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 안동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7월 브런치 콘서트 우리국악콘서트시리즈Ⅱ-우리 실내악 이야기 가 오는 10일 11시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7월 브런치 콘서트 ‘우리국악콘서트시리즈Ⅱ-우리 실내악 이야기’ 가 오는 10일 11시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우리국악콘서트시리즈는 임시정부 100주년을 맞아 우리의 역사와 고유의 소리를 알아보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지난 4월 우리 관악 이야기에 이어 7월에는 우리 실내악 이야기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악장이자 노래하는 해금 연주자로 잘 알려진 국악인 안수련이 해설을 맡는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해설로 전통음악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대중들이 잘 아는 음악들을 대금, 피리, 태평소 등으로 연주해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브런치 콘서트는 매월 둘째 수요일 100명 한정으로 전석 1만 원의 관람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